안녕하세요.
디아3가 신규 패치가 진행하고 다시 유저가 폭발적으로 늘어난 것 같아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서 각종 스킬들이 붙은 고유 옵션의 전설 아이템도 다양해져서 조합이 많아졌습니다.
발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고 얼마 안 되는 금액으로 이렇게 재밌게 할 수 있다니 정말 잘 만든 게임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것이 세트 던전이라는 것인데 시즌이나 스탠이나 상관없이 진행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시즌5에서 보상 때문에 이어서 하게 되었지만 여정 보상을 완료했으니 다시 스탠으로 돌아갑니다.
우선 포스팅을 위해서 미리 돌아봤는데 굉장히 간단하면서 약간 실패가 잘 나온다는 것이 함정입니다.
다른 캐릭터나 세트를 다 해본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말씀드리지는 못하지만 천천히 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이미 스탠에서 있는 캐릭터들은 모두 세트가 맞춰져 있는 상태라서 세트 던전 위치로 가기만 하면 됩니다.
첫 시작을 야만용사가 했는데 대지의 힘 전설 세트 아이템을 6개 모두 착용한 상태로 가야 활성화됩니다.
팁으로 왕실 권위의 반지를 착용해서 5개만 입어도 6세트 효과가 발휘되면 상관없는 것 같았습니다.
지정된 위치로 가면 녹색 석탑이 흐리게 나타나 있고 가까이 다가가면 녹색 포탈이 열리면서 시작합니다.
그럼 어떤 미션이 기다리고 있는지 해당 던전의 위치와 함께 미션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 유튜브 동영상은 제가 직접 해당 위치로 가는 길을 녹화한 것인데 확인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2막의 숨겨진 야영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있는데 세팅만 완벽하면 문제없습니다.
시즌 5 여정도 마지막 관문으로 생각하시면 되고 4장에서 보면 9번째인가 8번째로 있습니다.
저는 딱 2번 입장했는데 한번 하고 나면 실패하더라도 두 번째는 무조건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실패한 느낌이 오기 때문에 미션 내용에 이해만 잘 하면 성공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습니다.
해당 위치는 칼데움 성으로 이동하면 되고 맵 끝에 입구 전에 아래쪽에 있습니다.
우선 마을에서 대지의 힘 방어구를 모두 장착하고 칼데움 성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가면서 몬스터는 잡아도 되고 놔둬도 크게 상관없기 때문에 죽음의 숨결을 먹기 위해서
저는 정예만 잡으면서 갔는데 언제나 재료와 죽숨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해당 위치로 가면 포탈이 열리고 입장할 수 있는 조건이 갖춰졌다고 화면에 알립니다.
간단히 내용은 바로 위 사진을 보시면 주요 목표와 지배자 목표가 있는데 입장하면
주요 목표 내용을 잘 확인하고 1개는 달성해야 실패를 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일반 목표도 있는데 제한 시간과 몬스터 처치 그리고 완료 시간이 있습니다.
난이도는 높지 않으니까 일단 해당 지역에 가서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내용을 마치고 다음 후기 포스팅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