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디아3 확장팩 세트 던전 위치의 리뷰는 바로 부두술사인데 지옥니 마구 전설 세트 아이템입니다.
2.4 패치하기 전부터 지옥니는 정말 인기가 많았는데 독침 부두와 곰 부두 그리고 산성 부두가 있습니다.
독침은 주니마사 세트를 입어야 하고 곰이나 산성은 지옥니를 6세트 맞춰주면 되고 무기도 각각 다릅니다.
고대 수웡 예언자를 가지고 있어서 했었지만 빠른 파밍을 위해서 치킨 부두가 사용하는 마나 주마를 썼습니다.
마나주마는 총 2셋으로 부두술사의 전용 세트 무기와 액막이가 있으며 주술로 닭 스킬룬을 사용합니다.
닭으로 변신하면 이동속도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큐브런이나 빠른 파밍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어차피 딜은 산성비로 내면서 잡기 때문에 적당히 맞추면 세트 던전을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실패 없이 한 번에 성공했지만 꼭 주요 목표를 잘 확인하고 가지 않는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서 다시 설명하기로 하고 이번 녹색 포탈의 위치는 어느 지역에 있는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제가 직접 포탈이 있는 지점까지 안내하는 과정을 녹화한 유튜브 동영상인데 확인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1막에 뼈다귀 왕의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찾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겁니다.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상금 사냥을 많이 해봤다면 바로 알아차릴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야만용사나 악마사냥꾼, 성전사, 수도사를 해봤지만 조금 난이도가 있어서 조심해야 합니다.
몬스터를 잡는 것은 누구나 스탠에서는 쉽지만 잡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꼭 성공해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1막 지도인데 신 트리스트럼에서 보면 오른쪽 왕가의 묘실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왕가의 묘실에서 끝까지 가서 철창을 열고 가면 투명한 녹색 석탑이 생기는데 가까이 가면 됩니다.
녹색 포탈이 열리면 바로 미션을 확인하고 입장을 할 수 있는데 꼭 목표를 숙지하고 가야 합니다.
크게 2가지가 있는데 주요 목표로 첫 번째는 죽음의 벽 한 번으로 적 20마리 처치 4회가 있고
두 번째로 독 피해 받지 않기가 있는데 첫 번째는 몹을 모아야 가능해서 조금 힘들지만 두 번째는
적을 처치하고 생기는 독에 닿지 않게 움직이면 어렵지 않게 성공할 수 있어서 미션 완수가 가능합니다.
지배자 목표는 제한 시간 내에 모든 목표만 완료하면 되기 때문에 남은 적까지 처치하면 됩니다.
서버는 스탠이나 시즌 5나 하는 방식은 똑같아서 시작을 어디로 하든지 보시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내용을 마무리하고 다음 마법사의 포스팅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