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헌신의 날개를 획득하기 위해서 이번 시간에는 아라키르의 혼령에 대한 세트 던전을 소개합니다.
신규로 시작한 유저들은 다른 직업의 세트 아이템이 많이 없기 때문에 처음에는 많이 모아놔야 좋습니다.
디아3에서 시즌5를 시작했다면 여정을 통한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추가 보관함도 꼭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3를 많이 하지 않는다면 창고는 크게 필요 없겠지만 세트도 모으고 하면 공간이 부족하게 됩니다.
현재 시즌에서 받을 수 있는 보상은 애완동물(묵은풀)과 신규 초상화 그리고 추가 창고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펫의 역할은 바닥에 떨어진 골드를 주워주며 따라다니는데 향후에 다른 기능도 패치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왕에 한다면 시즌으로 해서 획득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세트 던전은 일반 서버나 시즌이나 동일하게 됩니다.
저는 현재 헌신의 날개까지만 획득한 관계로 모든 세트 전설 아이템이 있지만 혼자서 깨기가 조금 힘듭니다.
유튜브 채널에 동영상을 올렸지만 주요 목표를 1개만 성공해서 완료했기 때문에 지배자는 보류 상태입니다.
아라키르의 혼령은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모두 완료하려면 여럿이서 같이 하는 것이 성공하는데 좋습니다.
전체 세트 던전을 다 해봤는데 2가지 주요 목표 중에서 1가지는 대부분 쉽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은 적습니다.
목표가 지배자의 날개라면 파티를 만들어서 하는 것이 좋지만 급할 것이 없기 때문에 천천히 해도 되겠습니다.
저는 장비를 세팅할 때 마나주마의 길과 함께 맞추고 했는데 오히려 지옥니와 효율성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속도가 빨라서 죽음의 숨결이나 현상금 사냥으로 이용했는데 요즘은 가시 성전사가 더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이만 각설하고 부두술사의 세트 던전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드릴 텐데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치는 그렇게 멀지 않은 곳인데 2막에서 지도를 보면 달구르 오아시스라는 지역으로 가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열쇠지기가 있는 곳이라고 설명하면 더 알기 쉬운데 가면 맵이 정말 커서 돌아다니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정확한 위치는 맵이 3개로 나뉘는데 위쪽과 중간 그리고 아래쪽으로 보면 중간 지점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순간이동진을 숨겨진 야영지에서 타고 이동하면 새로운 방을 만들 때마다 바뀌기 때문에 직접 찾아야 합니다.
마나주마 세트를 착용하고 있다면 화난 닭으로 변신해서 돌아다니면 속도가 빨라서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템을 간단하게 맞췄는데 지배자를 목표로 한다면 신경을 조금 써서 가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녹색 석탑을 찾아서 가까이 가면 포탈이 열리면서 입장할 수 있는데 자격이 안되면 열리지 않습니다.
자격은 꼭 6 세트 효과가 발동된 상태를 말하는데 5개를 입고 왕실 권위의 반지를 착용해도 괜찮습니다.
세트 던전 목표를 보면 주요 목표에 첫 번째로 두꺼비로 각자 다른 적 30마리 핥기로 성공해야 하며
두 번째로 정예 적 모두가 피라냐에 물리고 여왕 거미의 거미줄에 걸린 채 처치해야 하는 미션입니다.
저는 첫 번째 목표를 완료해서 통과했는데 두 번째는 조금 어려워서 포기하고 다음 기회로 미뤘습니다.
그럼 꼭 성공하시고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직업의 내용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