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디아3 세트 던전의 위치에 대한 포스팅을 가지고 왔는데 주인공은 마법사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공방에 가면 헌신의 날개를 착용하고 있는 유저도 가끔 보여서 미션을 깨는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날개를 가지고 싶어 하는 사람은 많은데 깨는 게 조금 힘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주저하기도 합니다.
입문자들은 입장할 수 있는 자격 자체가 없기 때문에 세트 아이템을 모으는데 시간이 정말 많이 걸립니다.
막상 모았다고 하더라도 총 6개의 직업당 4개의 세트 던전을 깨야 하기 때문에 24개를 달성해야 획득합니다.
저는 포스팅을 작성하고 동영상을 녹화해서 유튜브에 있는 제 채널에 업로드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듭니다.
게임만 즐기는 일반 유저라면 이런 과정이 없기 때문에 세트만 준비된다면 지배자의 날개만 아니라면 미션을
깨는데 큰 문제는 없는데 헌신의 날개를 한 개의 세트당 주요 목표 1개만 성공하면 획득할 수 있는 과제입니다.
그리고 등에 착용할 수 있는 깃발은 한 직업에서 4개의 세트를 1개씩 성공하면 지급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세트 전설 아이템은 마인으로 변신하면 증가하는 옵션 효과가 붙어있는 아이템입니다.
2.4로 패치하기 전에 세팅해서 많이 사용했지만 이제는 거의 하지 않는다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선택입니다.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선택해서 실험을 해보고 싶다면 몇 가지 필수 아이템을 획득해서
맞춰보고 일반 균열이나 대균열에 입장해서 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게 큰 메리트는 없습니다.
그럼 비르 세트 던전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기 전에 아래 동영상을 확인하면 위치가 자세히 나옵니다.
디아블로3의 다른 직업의 세트 던전을 확인하고 싶다면 제 채널이나 블로그에서 검색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세팅 자체가 정말 있는 데로 대충 맞췄기 때문에 지배자를 목표로 한다면 갖출 것을 갖춰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비르 세트와 모험가와 나침도를 착용하고 한쪽에는 원소의 회동을 넣어서 공격력을 증가시켜 봤습니다.
무기와 보주는 찬토도가 필수로 착용되기 때문에 고대가 아니라도 일반 아이템을 착용해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허리띠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높이기 위해서 민병대 허리띠를 넣었고 손목 방어구는 아무거나 넣었습니다.
장비는 자신이 원하는 데로 맞추면 되고 추종자도 함께 갈 것인지 잘 확인하고 가는 것이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이제 위치를 말씀드리면 3막에서 철벽의 성채 본부에 있다면 지도를 열어서 라키스 횡단로로 이동하면 됩니다.
아래 지도에 보면 제가 핑크색 화살표를 넣었는데 그곳으로 순간이동진을 타고 가면 석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공성파괴자 돌격수 입구에서 위쪽에 계단을 타고 올라가는 곳으로 이동하면 석탑이 나옵니다.
마법사의 던전이 조금 난이도가 어렵기 때문에 이번 비르도 주어지는 미션이 다소 까다로운 것 같습니다.
마지막 사진에 보면 미션 내용을 알 수 있는데 주요 목표 2가지에서 첫 번째는 마인 형상일 때 100중첩을
3회 도달해야 성공할 수 있으며 이어서 두 번째도 겹치는 것이 마인 형상일 때 적 300마리를 처치하셔야
두 가지 모두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변신 후에 많은 적들을 잡아야 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혼자서 하기는 했지만 지배자까지 완료하려면 파티를 통해서 하는 것이 더 유리할 것 같다는 결론입니다.
그럼 꼭 모든 목표를 완료하기 바라며 저는 여기서 내용을 줄이고 다음 포스팅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