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디아3 부두술사의 세트 던전은 비취 수확자의 의복인데 옛날 아이템처럼 느껴집니다.
대균열이 나오기 전에 정말 한방 공격력이 굉장히 높았던 아이템이지만 지금은 워낙 시스템이 달라져서
크게 느끼지는 못하고 추억의 전설로 남아 있지만 제가 세트 던전을 하면서 세팅하고 대균열을 해봤습니다.
처음 돌았던 단계는 55단이었고 두 번째는 60단을 돌았는데 가장 아쉬운 점은 너무 잘 눕는다는 것입니다.
지옥불 목걸이로 패시브를 1개 더 챙겼지만 혼령 그릇을 넣어도 컨트롤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결론입니다.
강인함 쪽을 더 높여서 자주 죽는 것만 해결한다면 70단도 가능할 것 같은데 현재로서는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세트가 전부 고대도 아니고 스킬 피해도 마법 부여가 되지 않았고 대충 갖춰진 상태입니다.
제 유튜브 채널에 가시면 해당 영상이 있지만 너무 누워서 조금 부끄럽기도 하고 세팅 법과같이 올리겠습니다.
그럼 이번 비취 세트 던전의 입구는 어디냐면 4막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른 막에 있다면 마을로 이동합니다.
세팅은 간단하게 옛날과 비슷하지만 집중과 자제가 고대라서 착용했고 효과를 보려면 주기술도 넣어야 합니다.
모험가와 나침도도 괜찮을 것 같지만 우선은 저렇게 하고 다시 여러 가지로 실험을 해서 완성시켜야겠습니다.
빠르게 알고 싶은 분은 사진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이해가 안 된다면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취 부두는 혼령 출몰과 메뚜기 떼 스킬인데 메뚜기는 지팡이를 카나이의 함에서 적용시켰습니다.
액막이는 앙리의 쥐잡이로 했는데 이유는 방어도 쪽을 높이기 위해서 착용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지는 원소의 회동을 하고 싶지만 우선 공허의 반지를 해서 혼령 출몰과 메뚜기 떼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항상 추종자에게 장비를 맞출 때는 요한의 정수 목걸이를 써서 몬스터를 몰아주면 도움이 됩니다.
모든 장비가 완료되면 마을에서 지도를 열어서 4막의 희망의 정원 1층으로 아래 표시와 같이 이동합니다.
희망 정원에 도착하면 위쪽으로 가지 마시고 아래쪽 핑크색 화살표의 방향으로 내려갑니다.
그럼 빛의 현관으로 빠져나오는 곳이 있는데 마우스로 클릭해서 나오면 목적지에 가까워집니다.
빛의 현관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계속 가다 보면 유령도 있는데 잡으면서 끝까지 가면 있습니다.
녹색 석탑이 보이면 가까이 접근해서 포탈을 열면 되고 클릭해서 미션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세트 던전의 입장은 꼭 비취를 6개 모두 착용해야 하며 5개와 와실 반지를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미션 내용을 보면 위 사진과 같은데 첫 번째로 동시에 적 15마리 수확 10회와 두 번째로 메뚜기 떼와
혼령 출몰의 영향을 동시에 받는 적 100마리 처치해야 하는 것이 있는데 두 가지 모두 간단한 것 같습니다.
저는 한번 실패했지만 몰이가 잘 안돼서 동시에 수확하려면 꼭 잘 몰아서 하시고 나머지는 쉽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직업의 세트 던전 내용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