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네이버 페이를 9%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해보겠습니다.
제가 최근에 운동을 하면서 보충제를 알아보던 중에 이쪽으로 저렴한 제품이 있더군요.
행사하는 중이라서 공식 홈페이지 대비 저렴해서 구입하기로 생각했었습니다.
사실 다른 쇼핑몰에서 구입하면 할인 쿠폰을 주기 때문에 조금은 더 저렴하게 가능합니다.
그에 비해서 네이버 쇼핑은 그런 것이 좀 약한 듯한데 방법이 없지는 않더군요.
바로 문화상품권을 활용해서 구입하는 것인데 저는 컬처랜드가 아닌 해피머니로 했습니다.
아래 사진도 첨부했으니까 확인하고 사이트에 방문해서 검색하면 나올 겁니다.
제가 구입하려던 것이 58,400원이었는데 기존에 포인트가 7,000점 넘게 있었습니다.
그래서 5만 원권 한 개와 1천 원권 한 개를 사서 충전시키고 사게 되었습니다.
저 포인트도 저번에 구입했던 것에서 상품평을 쓰고 받은 것으로 엄청 효율적이었습니다.
제가 직접적으로 든 금액은 46,500원이었고 무려 11,900원이 넘는 금액을 할인했습니다.
좀 비싼 것을 구입하면 크게 보이지만 저렴한 것을 산다고 생각하면 작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9% 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포인트도 잘 쌓여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또 두 번째 보충제를 구입하면서 적립 포인트가 5,000점 정도 나왔습니다.
다음에 또 필요한 곳에 합해서 사용하면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처음에 약간 당황했는데 충전 없이 바로 결재하려고 하다가 정말 놀랬습니다.
이유는 포인트 충전 없이 바로 결제를 하면 상품권이 나오지 않았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조금 놀랬는데 먼저 포인트를 충전해서 사용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충전하실 때 해피머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시고 오른쪽에 탭이 있습니다.
결제 비밀번호 받기 버튼을 눌러서 마지막 사진에 해피머니 비밀번호에 넣어주면 됩니다.
로그인 비밀번호를 넣었더니 안되길래 찾아보니까 OTP처럼 저런 식으로 해야 됩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다면 사고 싶은 물품을 문제없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처럼 일반 결제에 상품권 메뉴가 없다고 놀라지 마시고 꼭 충전하기로 해주세요.
정말 해피머니 상품권을 구입해서 충전하고 보이지 않아서 식은땀까지 흘렸습니다.
끝으로 사용처가 아주 많고 현재 웹하드도 다쓴 문화상품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고 더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