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는 정말 가을이 맞는듯하지만 어제의 비바람 이후로 너무 추워졌습니다.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독감예방접종은 꼭 하셔서 건강에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 공개하는 애드센스 수입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처음 블로그에 입문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하고 기대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Blog를 처음 개설한 것이 오래되었지만 대충 관리해서 그렇게 수익은 많지 않았습니다.
시행착오도 많이 겪었고 실패도 몇번 하다보니 더이상 하면 힘들겠다는 생각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글을 작성해서 등록하면 아무리 못해도 조금씩 나오기는 했었습니다.
사실 제대로 마음을 잡고 시작한 것은 7월달이었는데 그때 구글 애드센스도 승인을 받았습니다.
단 2~3일만에 1차와 2차를 Google Adsense에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해주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제가 현재 운영하는 PlayX 블로그에서 나온 금액이며 총 3회에 걸쳐서 주소 변경을 하였고
7월 14일부터 시작한 것으로 기억이 있고 그때 처음 만들었지만 일주일 만에 주소 수정을 했었습니다.
얼마 하지 못했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10.13 달러가 나왔지만 나쁘지 않았던 수입입니다.
그다음은 7월 말에서 8월까지의 기간에 나온 것이지만 사실은 25일까지가 두 번째였던 Blog입니다.
그때는 3페이지 저품질이 걸렸는데 신경 쓰지 않고 계속하다가 새 글은 네이버에서 검색 자체가 안되었습니다.
더 이상 저하고 맞지 않은듯해서 그만두려고 했는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다시 해봤습니다.
주소를 바꾸고 8월 26일에 첫 포스팅을 하면서 시작하였는데 일주일이 정말 힘들었습니다.
한주가 지나고 나서 제 글이 점차 최상위에 올라가기 시작하더니 정상적으로 운영이 되었습니다.
위 사진에서는 9월달 광고 수익에 유튜브에서 나온 금액은 포함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최종 금액에서 "무효 트래픽 - 콘텐츠용 애드센스"는 제외하고 나타나게 됩니다.
무효 클릭으로 비정상적인 액수가 포함된 것이라고 생각하고 마이너스 시켜주면 총 잔액이 됩니다.
2달을 지켜본 결과 며칠 후에 최종적으로 합계가 나와서 결정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애드센스에서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라는 알림이 나타났는데
이것은 최종 잔액이 100달러가 넘어가면 무조건 나옵니다.
저는 아직 은행 계좌를 개설하지 않았기 때문에 방문해서 만든 후에 등록하면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이 300달러 미만은 수수료가 없다고 하니까 거기에서 만들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공개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저는 다시 유익한 글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