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디아블로3 성전사 신피 규탄 성전 스킬 세팅과 대균열 63단 후기
    게임 리뷰 2016. 2. 6. 11: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전사의 세팅법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 총 4가지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디아3는 총 6가지 캐릭터가 있는데 야만용사, 수도사, 성전사, 마법사, 부두술사, 악마사냥꾼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팔라딘으로 잘 알고 있는 직업의 세팅 방법을 알려드릴 텐데 아크칸 세트를 활용해서 하겠습니다.

    아크칸의 방어구는 총 6개의 부위로 있고 규탄 스킬을 맞춰서 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어 템은 양손 무기와 전용 방패도 있는데 아래쪽에서 사진과 함께 내용을 보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악몽 셋을 이용해서 포격 가시 성전을 많이 하지만 너무 대중화가 돼서 다른 것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오리지널 때부터 했기 때문에 저는 항상 창고에 보관하는 스타일이라 각 직업별로 코어 아이템을 모아 놉니다.

    예언의 칼은 있었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을 했고 프라이데르의 진노는 일반 균열을 돌면서 획득한 것입니다.

    대균열은 처음 돌아봤는데 62단을 해보고 한 단계 더 올려서 시도했다가 깔끔하게 완료해서 공유해봤습니다.

    하늘의 분노로 맞추고 하다가 열불이 나서 도저히 못할 것 같아서 바꿨는데 그나마 시원한 맛은 있습니다.

    잠깐 말씀드린다면 자꾸 죽어서 너무 힘들었고 화합의 반지를 카나이로 하지 않은 이유도 있었을 것입니다.

    혹시라도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포스팅을 알려드리기로 하고 오늘은 규탄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아래 영상은 제가 직접 맞추고 대균열 63단을 돌파하는 유튜브 동영상인데 마지막에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동영상만 보고도 충분히 맞출 수 있지만 제가 다시 사진과 함께 설명을 추가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성전사로 할 수 있는 것은 축복의 방패도 있고 결사대도 있고 축복의 망치도 있고 휩쓸기와 방패 가격 등

    다양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어서 전설 세트 아이템만 롤랜드나 빛의 구도자 등을 획득하면 가능합니다.

    코어로 착용해야 하는 무기나 손목 방어구, 전용 방패도 있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위 사진은 게임에 접속해서 확인한 프로필인데 필수 조건으로 꼭 착용해야 하는 것들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직 저는 정복자가 많이 낮아서 포인트를 찍을 수 있는 것이 적은 상태라서 공격력이 높은 편은 아닙니다.

    지옥불 목걸이도 필수지만 없는 사람들은 면역 목걸이를 착용해도 크게 문제는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전설 보석을 말씀드리면 저는 훼손 수호석과 고통받는 자의 파멸, 갇힌 자의 파멸을 했습니다.

    훼손 수호석으로 근접 방어를 높이고 고통과 갇힌 자로 최대한 대미지를 끌어올려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두 번째로 아이템은 위 사진처럼 기본 아크칸이 필요하고 목걸이는 저는 여백작 줄리아를 착용했습니다.

    보조 고유 옵션에 모든 비전 피해를 막아주고 생명력 회복으로 도와주기 때문에 가두기나 비전 피해에

    면역이 가능해서 좋고 반지는 자주 쓰고 있는 집중과 자제를 통해서 공격력을 더욱더 향상시켜줍니다.

    손목은 팔씨름으로 규탄 시전시 끌려오는 적들에게 추가 피해 25%를 입히기 위해서 착용했습니다.

    그리고 신성 피해로 공격하기 때문에 신성 기술로 주는 피해 20% 증가로 마법 부여를 한 상태입니다.

    허리띠는 귀 꿰미로 근접 방어력을 높이고 있지만 공격력을 더 높이려면 한밤의 마술사도 좋습니다.

    무기와 방패는 필수로 있어야 하기 때문에 예언의 칼과 프라이데르의 진노를 꼭 획득해야 합니다.

     

     

    세 번째로 카나이의 함을 보면 위와 같은데 무기는 꼭 아크칸의 증보를 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용광로를 하셔도 무방하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되고 방어구는 레오릭의 왕관을

    착용해서 보석 착용 시 100% 증가하는 옵션을 살려서 최대한 기술 시전 속도를 높여주었습니다.

    액세서리는 화합의 반지를 착용해서 추종자가 죽지 않는 아이템과 함께 써서 피해 감소를 시켰습니다.

    확실히 하늘의 분노로 맞추고 할 때 화합을 착용하지 않았는데 차이를 비교하면 정말 큰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킬은 위 사진과 같이 하시면 되는데 마우스부터 설명하면 왼쪽에 베기(열의)를 넣고

    오른쪽에 규탄(진공)을 하면 되고 키보드는 순서대로 지원에서 조롱(오금 저리는 두려움)을 하고

    방어에서 철갑 피부(강철 피부), 율법에서 정의의 율법(묵직한 돌바위) 그리고 마지막으로 4번에

    아카라트의 용사(급속)을 해주시면 되고 디아블로3 헬퍼를 사용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 기술 패시브 스킬은 불사를 써서 한 번 더 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고 호화찬란으로

    보석을 착용할 때마다 힘을 얻을 수 있으며 율법의 파급력으로 시간을 몇 초 더 늘릴 수 있습니다.

    천부의 힘은 양손 무기를 한 손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뺄 수 없는 스킬입니다.

    꼭 위의 설정 방법이 아니라도 다른 것을 실험해서 더 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바꿔도 됩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끝내고 다음 직업의 내용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