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디아블로3 악몽포격 가시 성전사 악몽셋 세팅과 대균열 71단 후기
    게임 리뷰 2016. 2. 9. 15: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아3 성전사의 직업에서 가장 핫한 스킬과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는 포격 가시 성전사를 해보겠습니다.

    악몽 포격이라고도 하고 포격 성전이라고 하는데 명칭이 참으로 다양하게 불리고 있는 팔라딘 캐릭터입니다.

    직업마다 총 4가지 세트가 있는데 이 직업은 롤랜드, 빛, 아크칸, 선동자로 구성되어 있는데 세팅도 다릅니다.

    하지만 악몽의 유산이라는 세트 반지 효과로 굳이 전용 아이템을 착용하지 않고 엄청난 공격력을 자랑합니다.

    대충 가지고 있던 아이템을 조합해서 돌았을 때 5~60단은 무난하게 통과하였고 고행 10 균열도 밥이었습니다.

    항상 군마 질주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속도도 빨라서 큐브런이나 일반 균열, 대균열 저단 등은 신속합니다.

    악마사냥꾼이나 수도사 등 스피드한 캐릭터도 많이 있지만 가장 편하게 공격하는 것 같아서 가장 좋았습니다.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을 다 찍었는데 우연히 손목 방어구가 졸업급으로 나와서 영상에는 없지만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지옥불 목걸이도 쓸만한 것이 나와서 이제 몇 개를 제외하고 거의 세팅이 마무리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흰색, 파란색, 노란색 재료나 죽음의 숨결 등 재료를 모으는 것도 굉장히 빨라서 쌓이는 것을 보고 놀랬습니다.

    죽음의 숨결이 1,500개 정도 있었는데 순식간에 2~3시간 돌아서 2,600개 정도 모인 것을 보고 생각했습니다.

    아쉽게도 악몽 세트 효과가 다른 세트 효과를 받으면 적용이 안돼서 현인은 착용할 수 없지만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빠르기 때문에 고행 10단에서 돌면 빠르게 전설도 획득할 수 있어서 잊힌 영혼도 잘 모입니다.

    저도 쉽게 세팅했는데 그만큼 아이템도 많이 획득하고 잘 나와서 조금 까다롭지만 수월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하나씩 알아보기 전에 제가 직접 대균열 71단을 클리어 한 녹화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제 유튜브 동영상인데 채널에 가시면 다른 캐릭터 직업의 71단 클리어 영상과 세팅 방법도 마지막에 있습니다.

    아직 가시 성전사를 하게 된 것이 몇칠 안돼서 컨트롤이 미숙하지만 익숙해지면 충분히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지금 상태도 75단까지는 문제없이 완료할 수 있을 것 같고 남은 부족한 부분만 보완하면 괜찮아질 것 같습니다.

    시즌5도 크게 다른 것은 없는 것 같으니 이 방법과 동일하게 해서 맞춘다면 즐기는데 부족함은 없을 것입니다.

     

     

    첫 번째로 제 소지품 프로필을 보면 이상하게 생각하시겠지만 공격력이 굉장히 낮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극대화 확률이나 극대화 피해는 필요 없고 가시 피해를 중점을 두고 하나씩 맞추다 보면 저렇게 됩니다.

    때문에 활력이나 모든 저항을 챙길 수 있어서 강인함을 다른 직업보다 더 높게 올릴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착용한 것이 거의 마무리 단계지만 아직 옵션이 안 좋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합니다.

    먼저 전설 보석은 공통인 갇힌 자의 파멸과 고통받는 자의 파멸 그리고 보야르스키의 보석을 착용합니다.

    보야르스키는 가시 피해가 붙기 때문에 무조건 필수로 넣어야 한다고 보시면 되고 나머지도 마찬가지입니다.

     

     

    두 번째로 아이템에 대해서 보면 위 사진과 같이 드시면 되는데 참으로 획득해야 할 것이 정말 많습니다.

    저도 맨땅에 헤딩해서 모으기는 했지만 오히려 제 친구 녀석이 더 빠르고 저보다 좋은 것을 먹었습니다.

    조금 기분이 상하기도 했지만 아직까지 공격력은 저보다 안되는 것 같아서 위안을 삼고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전설이 다 고대로 착용을 해야 한다는 것과 가시패가 붙어야 한다는 것이고

    또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최대한 끌어모아야 한다는 점 그리고 힘과 활력을 붙여야 합니다.

    조금 짜증이 날 수도 있지만 천천히 모으다 보면 어느새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격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필수 조건만 갖춰지면 대충 맞춰져도 충분히 도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사실 디아블로3 게임 내에서 순위표에 보면 잘 나와있어서 그대로 따라 하셔도 충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름만 나열한다면 투구는 레오릭의 왕관(보석 효과 최대 100% 증가), 천벌의 손목 방어구(신단 정예 소환),

    환영 장화(적 사이 이동), 악몽 유산(세트 반지), 지옥불 목걸이(추가 패시브), 얀 씨의 주술 바지(공격력 향상),

    불경한 흉갑(획득 반경)인데 이것은 패치가 돼서 수도사로 바뀌어서 해골 왕의 견갑이나 다른 것을 씁니다.

    몸통은 독수리 흉갑(피해 감소)나 무쇠 심장(가시 증가) 중에 더 좋은 것을 하시면 되고 방패는 몇 개 있는데

    최후의 목격자(눈부신 방패 향상)나 각성의 벽(물리 피해 증가)가 있고 장갑은 성자 아츄의 전투 장갑을

    착용해서 정예에게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고 보물 허리띠(자동 포격)과 적토마(군마 질주 두배)를 하시면 됩니다.

    옵션은 대부분 힘과 활력은 고정이고 모든 저항이나 포격 피해 15%,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넣어주시면 되고

    보조 옵션에는 무조건 가시 피해가 있어야 좋지만 없어도 우선은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기 때문에 착용합니다.

     

     

    세 번째로 카나이의 함은 위와 같이 하시면 되는데 무기는 필멸의 연극(포격이 주는 피해 두 배)로 하시고

    방어구는 무쇠 심장(활력의 300%만큼 가시 증가)나 독수리 흉갑 중에 선택해서 좋은 것을 넣으면 되고

    액세서리는 원소의 회동을 넣어서 원소 피해가 200% 증가하는 고유 옵션 효과를 활용해서 공격력을 높입니다.

     

     

    마지막으로 기술 스킬에 대해 설정하는 방법은 마우스부터 왼쪽에 눈부신 방패(신의 뜻)을 넣어주면 되고

    오른쪽에 포격(쇠못통 포격)을 선택하고 키보드는 순서대로 1번부터 군마 질주(가시 마갑)을 선택하고

    2번 철갑 피부(튕겨내는 피부), 신성화(가시밭), 아카라트의 용사(선지자)를 넣어주시면 스킬은 완료입니다.

    지속 패시브는 지옥불 목걸이에서 강철의 가시가 있기 때문에 불사를 넣고 호화찬란과 전투 사령관을 선택하고

    나머지 열성을 넣어주었는데 목걸이가 없다면 저단에서는 불사를 빼고 강철 가시를 넣어줘도 상과 없습니다.

    비전, 번개, 화염, 냉기 등 면역 목걸이를 사용해도 좋지만 가장 좋은 것은 지옥불을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영은 녹화한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예 몬스터만 잡으면 되고 물리 피해로 공격력을 주기 때문에

    원소의 회동에서 물리로 돌아오기 전에 번개에서 철갑 피부와 신성화, 눈부신 방패를 쓰고 포격을 쓴 다음

    군마 질주를 사용해서 계속 움직이면 되고 저는 그런 방식으로 하고 있는데 용사는 생존에만 사용합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내용을 마무리하고 더욱더 재밌고 유익한 내용을 가지고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