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블로그 사이트) 해결 방법
    잡동 사니 2020. 4. 14. 15: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애드센스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에 등장한 광고 크롤러 오류입니다.

    알림에도 나오고 쪽지로도 왔습니다.

    구글에서 보낸 메시지인데 이유가 있네요.

    사이트에서 광고 발생 시 문제가 있네요.

    그런 경우 해당 페이지가 문제입니다.

    해결 내용에는 특별히 문제가 없답니다.

    그대로 둬도 상관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목록에 있어서 기분이 안좋네요.

    제가 해본 방법으로 어느정도 해결됩니다.

    직접 사이트 주소 추가해서 했습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함께 보겠습니다.

     

     

    제 애드센스 페이지입니다.

    쪽지로도 왔지만 알림으로 상단에 있습니다.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광고 메뉴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사진의 사이트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수정 버튼을 누릅니다.

     

     

    화면이 바뀌면 위 사진처럼 나옵니다.

    그럼 기다리고 미리보기가 나옵니다.

    오른쪽에 보면 페이지 제외가 있습니다.

    관리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를 실행합니다.

     

     

    여기서 해당 크롤러 오류 페이지를 추가합니다.

    페이지에서 광고를 제외시켜줍니다.

    그럼 더이상 크롤러 관련 에러도 안나옵니다.

    저는 9개 정도의 사이트를 추가했습니다.

    추가 후에 사이트에 적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몇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원래 제가 페이지 문제에 9개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2개로 줄었습니다.

    1개는 안보이는데 그건 다른 문제입니다.

    이제 1개만 남은 상황에서 기다려보겠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크롤러 오류 해결 방법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