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닌텐도 스위치로 포켓몬스터 오메가 루비 시트라 에뮬 게임 구동
    콘솔 게임 2020. 10. 25. 11: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닌텐도 스위치입니다.

    전용 게임은 아니고 에뮬 게임입니다.

    닌텐도 3DS 에뮬레이터를 실행했습니다.

    당연히 시트라로 돌린 포켓몬입니다.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를 돌렸습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돌아갔습니다.

    굳이 뉴 닌텐도 3DS XL을 안해도 됩니다.

    꼭 모든 게임이 다 빠른 속도는 아닙니다.

    다행이도 오루는 게임할 정도로 나옵니다.

    일단 제가 가진 닌텐도 스위치입니다.

    커펌이 진행된 상태의 기기를 소유중입니다.

    정펌과 커펌 모두 바꿔가며 구동됩니다.

     

     

    그래서 온라인도 할수 있습니다.

    닌텐도쪽은 이점이 참 좋은 것 같네요.

    플스4도 있지만 프리마켓은 없습니다.

    PS 비타는 프리 마켓이 있어서 좋네요.

    아무튼 포켓몬스터 오메가 루비입니다.

    레트로아크로 Citra 코어로 구동했습니다.

    이정도 스피드면 올클리어도 가능합니다.

     

     

    비타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스위치 좋네요.

    에뮬 기기로 최고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이런 다른 작업 용도를 좋아합니다.

    아직 여분의 마이크로 SD카드가 없습니다.

    구입하게 되면 안드로이드를 설치할겁니다.

    그럼 더 활용도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