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윈도우10 Pro 64비트 21H1 최신 버전 Limbo PC 구동 테스트
    에뮬 리뷰 2021. 10. 12. 17: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운영체제 포스팅입니다.

    모바일에도 많은 가상 에뮬이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괜찮다고 생각하는게 있습니다.

    바로 림보 피씨 에뮬레이터입니다.

    Limbo PC Emulator라고도 합니다.

    제가 많이 가지고 노는 녀석입니다.

    윈도우95부터 여러 버전을 설치했었습니다.

    그중에 가장 핫한 것이 최신 OS겠네요.

    윈도우10 Pro 64비트를 설치해봤습니다.

    어쩌면 국내 최초가 맞을 것 같습니다.

    윈도우10 Pro 64Bit 2021년 버전입니다.

    당연히 한글판이고 모두 정상작동입니다.

    시간은 조금 많이 걸린 것 같습니다.

     

     

    모바일에서 직접 설치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은 갤럭시 S20 울트라 5G입니다.

    그나마 괜찮은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Exagear Windows로 가지고 놀았었습니다.

    설치 시간도 오래걸렸고 실패도 했었네요.

    설치 중간에 오류도 발생하기도 했어요.

    가장 중요한 것이 인터넷이 되는 것이죠.

    당연히 네트워크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운드 카드 정상 작동하고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이상하게 소리가 안나옵니다.

    그래서 배경음악을 넣어서 올렸습니다.

     

     

    처음 설치할 때 코어를 8개를 했습니다.

    그다음 4개로 바꾸고 설치 완료했습니다.

    시스템 속성에 보니 2개로 나와서 바꿨네요.

    이유는 모르지만 코어가 2개로 나왔네요.

    지금 다시 바꿔보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2개로 한 상태이고 메모리 4G입니다.

    당연히 구글 접속도 미리 진행했습니다.

    여러 운영체제 설치해서 후기 올리겠습니다.

    설치하는 방법도 영상 편집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영상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