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Ryujinx v1.1.45 에뮬 구동
    에뮬 리뷰 2022. 2. 19. 20: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 게임은 아르세우스입니다.

    가장 최신 포켓몬 타이틀이죠.

    기존 방식과는 조금 다른 시스템이네요.

    배틀 중에도 주인공이 이동이 되네요?

    신기해서 이동하다가 포켓몬에게 맞았네요.

    조금 더 오픈형으로 진화한건가요?

     

    반응형

     

    일단 에뮬레이터로 실행하였습니다.

    스위치 에뮬레이터는 총 3개가 있습니다.

    먼저 Yuzu가 있고 Ryujinx가 있습니다.

    이것은 컴퓨터용 실행기입니다.

    안드로이드는 Egg NS가 있습니다.

    모바일은 GameSir X2 패드 필수입니다.

    최신 버전 류진X에서 구동하였습니다.

     

     

    크게 문제되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그래픽이나 사운드 모두 정상이네요.

    시나리오를 진행하기 문제없었습니다.

    약간 그래픽 버그가 있지만 괜찮았어요.

     

    반응형

     

    상당히 개선이 많이 되었네요.

    Yuzu는 조금 버그가 있는듯 합니다.

    PS 비타에서 그래픽 깨짐이 있었죠.

    금방 업데이트해서 개선될것 같습니다.

     

     

    설명 부분도 잘 나와서 좋네요.

    약간 시대적 배경이 옛날 느낌입니다.

    갑자기 이런 이유가 무엇일까요?

    아직 포켓몬센터도 안가봤습니다.

    처음 퀘스트도 시작 전입니다.

    한번 배틀만 해봤는데 괜찮네요.

    그럼 앞으로 더 테스트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