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시트라에서 지우개굴닌자 보내고 받는 방법 포켓몬스터 썬문 체험판 필요함
    자료 창고 2022. 5. 21. 17: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요청 영상 포스팅입니다.

    지우개굴닌자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Citra 에뮬레이터에서 가능합니다.

    원래 정상적인 방법이라 3DS에서 되죠!

    시트라 에뮬로도 정상 루트로 가능하네요.

    일단은 제가 직접 해서 문제는 없었습니다.

     

    반응형

     

    당연히 뭐하러 이렇게 하냐고 할수 있죠!

    에디터를 사용하면 추가가 가능하니까요!

    저도 알지만 오리지널 지우개굴닌자죠!

    먼저 필수 준비물이 꼭 있어야 가능합니다.

    바로 포켓몬스터 썬&문 체험판입니다.

    구글에서 영문으로 찾으면 나올거에요!

     

     

    그리고 메인 게임도 진행을 해야 합니다.

    초반 스토리를 진행해야 받을수 있어요!

    저는 미리 시나리오를 진행하였습니다.

     

    반응형

     

    주인공 집에서 왼쪽 마을로 가야합니다.

    포켓몬도 받고 대전도 하면 됩니다.

    그럼 한번 가볍게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영상은 막히면 보면서 하세요!

    간단하게 글과 함께 사진도 있습니다.

    시트라에서 실행한 화면입니다.

    기존 포켓몬스터 문과 썬이 있습니다.

    그리고 준비한 썬&문 체험판입니다.

     

     

    체험판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말그대로 특별체험판입니다.

    한국어도 정상적으로 잘 나오네요.

     

     

    이미 다 클리어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지우개굴닌자를 갖고 있어요.

    정식 게임으로 보낼 준비가 끝났네요.

    어버이가 지우라고 되어 있습니다.

     

     

    마을에서 포켓몬센터로 갑니다.

    그럼 오른쪽에 쿠쿠이 박사가 있어요.

    말을 걸어서 제품판으로 보냅니다.

     

     

    다시 이야기를 하다보면 선택이 나와요.

    개굴닌자를 보내기 하시면 됩니다.

    선택지가 있는걸로 보니 다른것도 있나봐요.

     

     

    다음으로 제품판으로 보냅니다.

    둘다 보낼수 있고 하나만 보내도 됩니다.

    보내고나면 모든 과정은 끝납니다.

     

     

    이제 정식판을 실행합니다.

    저는 포켓몬스터 문을 실행했어요.

    영상에서는 모두 다 받았습니다.

     

     

    초기라서 나올빼미만 있습니다.

    다른 것은 잡지도 않은 상태죠.

     

     

    집에서 왼쪽으로 조금만 갑니다.

    그럼 포켓몬센터가 바로 있습니다.

     

     

    들어가면 한 남자가 있는데요.

    말을 걸면 바로 포켓몬을 줍니다.

    이름도 확인하는것을 볼수 있네요.

     

     

    정상적으로 개굴닌자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하면 정말 끝났습니다.

    울트라썬이나 울트라문은 안되네요.

    울썬이나 울문은 에디터로 추가하세요.

     

     

    다만 말을 잘 듣지 않습니다.

    큰 시련 2개를 깨면 잘 듣는다네요.

    그전까지는 자기 멋대로 행동합니다.

    기술을 선택해도 게으름만 피우더군요.

    그래도 이렇게 진행하면 됩니다.

    필요에 따라 에디터도 괜찮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