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Egg NS 3.0.3 VIP 무료 코드 적용 및 터치 패드 레이아웃 수정 방법 GameSir X2 필요 없음
    자료 창고 2022. 5. 29. 14: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최신 Egg NS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등록하는군요.

    닌텐도 스위치 에뮬이 변화했네요.

    최근 3.0.3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터치 패드가 지원하네요.

    아주 탁월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금전적인 문제죠.

    VIP 기능을 활성화해야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런데 이 부분은 무제한이 아니죠.

    기간이 정해져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돈 때문에 그런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도 기간은 0일이었습니다.

    찾아보다가 무료 코드가 있더군요.

    그래서 한번 적용을 시켜봤습니다.

    총 14일을 무료로 VIP로 이용가능합니다.

     

     

    그 후로는 당연히 결제해야겠죠?

    기간별로 선택해서 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어차피 패드가 있어서 괜찮습니다.

    테스트겸 한번 적용시켜보았습니다.

     

    반응형

     

    아주 잘 적용이 되고 터치도 괜찮네요.

    밖에서도 패드 없이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겁게 장착하고 들고 다닐필요가 없죠.

    그럼 한번 무료 코드를 적용시켜봅시다.

     

     

    먼저 구글 크롬 인터넷 앱을 실행하세요.

    그리고 주소에 위 사진처럼 입력합니다.

    egg ns vip activation code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검색 목록에서 아래로 내려봅니다.

    그럼 위 사진처럼 해당 사이트가 나옵니다.

    바로 터치해서 접속해봅시다!

     

     

    영문 페이지를 한국어로 번역한 화면입니다.

    4가지 기능을 Super VIP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먼저 터치로 스위치 게임 플레이입니다.

    이 부분은 터치 패드를 지원한다는 말이겠죠?

    그리고 무제한 게임 저장입니다.

    저장 같은 경우 잘 되지만 굳이 VIP가 필요할까요?

     

    반응형

     

    무제한 게임 패치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게임 패치 같은 경우 VIP로도 다운이 안되더군요.

    마지막으로 지원 컨트롤러입니다.

    이것도 VIP가 필요할까요?

    아무튼 다운로드 밑에 코드가 있습니다.

    초대 코드를 복사해서 에뮬을 실행합니다.

     

     

    Egg NS 에뮬에서 VIP를 터치합니다.

    게임은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입니다.

     

     

    VIP 페이지에서 CDK exchange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activation code를 붙여줍니다.

    Activate now를 터치하면 적용됩니다.

    저는 이미 적용해서 12일 남았네요.

     

     

    혹시 몰라서 게임 패치도 가봤습니다.

    아무거나 받아봤지만 받아지지 않네요.

    아직 서버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을 터치하면 새로운 메뉴가 있네요.

    바로 터치 컨트롤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가운데 터치 컨트롤을 실행합니다.

     

     

    그럼 터치 패드가 나오면서 실행됩니다.

    스카이라인 에뮬레이터와 비슷합니다.

     

     

    게임 상태에서 메뉴 부르는 방법입니다.

    하단을 터치하면 가운데 버튼이 보입니다.

    그것을 터치하면 메뉴가 나옵니다.

     

    반응형

     

    게임 패드 레이아웃 수정하는 방법입니다.

    메뉴에서 Edit button position을 터치합니다.

    다시 되돌리려면 Restore default button입니다.

     

     

    수정 후에 Save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게 위치 변경이 가능했습니다.

     

     

    모두 수정하면 이제 즐기면 됩니다.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도 잘 되네요.

    그전 2.1.8보다 더 빠른듯 합니다.

    아무래도 호환성이 더 개선되었네요.

    모바일 안드로이드에서 이정도면 최고네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또 다른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