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디아블로 이모탈 야만용사 도약 공격 깡총야만 아이템 및 스킬 세팅 후기
    게임 리뷰 2022. 7. 16. 15: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만용사에 대해 알아봅시다!

    디아블로 이모탈 모바일 게임 유저만요!

    저는 주 캐릭터가 야만용사입니다.

    디아블로2로 바바리안이죠!

    보니까 영어로는 바바리안이더군요!

    제가 오늘 알려드릴 세팅은 깡총야만입니다.

    도약사슬야만이라고 하면 될까요?

    우리가 알던 디아블로3가 있죠!

     

    반응형

     

    거기서 대지의 힘 세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사용하는 루트 신발이 있죠!

    전설 아이템인데 도약 공격 버프템입니다.

    무려 3단 점프를 할수 있는 아이템이죠!

    한동안 개구리 뛰기로 많이 했었죠!

    달리기만 하던 것을 뛰기로 바꿨죠!

    정말 재밌었는데 여기서도 가능하네요!

    다만 조건이 있어서 맞춰주셔야 합니다.

     

     

    소용돌이가 지겹다면 세팅해보세요!

    빠른 클리어도 좋지만 재미도 좋잖아요!

    주 스킬은 도약 공격이고 보조 사슬 창입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소용돌이가 되겠네요!

    그리고 도약 공격은 이모탈에서 약간 다릅니다.

    첫 공격으로 적을 공격해야 합니다.

     

    반응형

     

    그럼 적 1마리당 대기 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그것을 활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3단이 아니라 10단도 가능하다는 말이죠!

    다만 조건이 성립되면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해본 세팅을 한번 확인해봅시다!

    그리고 영상 보시면 사용 장면도 나옵니다.

     

     

    먼저 몬스터를 모아주는 것이 관건이죠!

    그리고 적절하게 시전해주시면 됩니다.

    보통 3부대 정도를 모아주면 잘 되더군요!

     

     

    그다음 남은 적들에게 사슬 창을 던집니다.

    사슬 창도 바닥 지진 효과가 발동합니다.

    도트 데미지로 들어가서 정말 좋습니다.

    고행자의 은총 세트와 찰떡궁합이 좋아요!

     

     

    마지막으로 잔몹은 소용돌이로 청소합니다.

    이렇게 운영해주시면 됩니다.

    가볍게 재미나게 즐기기에는 괜찮네요.

    그럼 착용 전설과 세트 아이템부터 봐볼게요!

     

     

    먼저 세트 아이템입니다.

    고행자의 은총 4세트입니다.

    목걸이와 장갑, 허리띠, 신발입니다.

    4세트 효과를 발동해주셔야 좋습니다.

    2세트 효과는 바닥 피해 15% 증가가 있습니다.

    4세트 효과는 5회 피해시 2,038의 추가 피해입니다.

    여기서 2,038은 자신의 공격력에 따라 수치가 다릅니다.

    조금씩 다르니 올라갈수록 같이 올라갑니다.

    세트 아이템은 이걸로 착용해주세요!

    도약 공격과 사슬 창은 모두 지진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궁합이 정말 좋더군요!

     

     

    다음은 부적입니다.

    저는 소용돌이 피해 2% 증가 부적입니다.

    거기에 3개를 더 붙였습니다.

    움켜잡기는 사실 크게 필요는 없네요.

    선조의 망치와 도약 공격이 붙었구요.

    여기서 도약 공격이 피해 8%가 붙었습니다.

    최대 10%까지 붙고 최소 2%가 붙네요.

    추출석으로 재련하면 능력치는 붙일수 있어요!

    다만 랜덤이라서 백금화가 많이 들어요!

    저는 무과금이라 정말 아깝긴 하더군요!

     

     

    다음은 전설 아이템 장비를 확인해봅시다.

    투구는 두 번째 숨결입니다.

    효과는 질주 지속시간이 30%가 증가됩니다.

     

     

    몸통 갑옷입니다.

    그을린 무쇠입니다.

    효과는 사슬 창이 경로에 불길을 남깁니다.

    도트 데미지가 들어가죠!

     

     

    다음은 보조 장비입니다.

    오빈의 무수한 손가락입니다.

    효과는 사슬 창이 추가로 2개를 던집니다.

     

     

    바지입니다.

    울음꾼의 고양입니다.

    효과는 도약 공격 피해 10% 증가입니다.

     

     

    다음은 어깨입니다.

    동물적 감각입니다.

    효과는 도약 공격을 충전해 범위와 피해 증가입니다.

     

     

    다음은 주 장비입니다.

    셀레나의 무쇠입니다.

    효과는 도약 공격시 지진 3초간 1,794 피해를 줍니다.

    여기까지고 기술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질주입니다.

    그래도 속도를 조금 잡기 위함입니다.

    이 부분을 빼려면 사기 저하도 괜찮겠네요.

    어차피 머리에서 효과를 가져올수 있거든요.

    저는 질주를 일단 선택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도약 공격입니다.

    깡총깡총 뛰어다닐 기술입니다.

    공격력이 4천대에서 6천6백대 까지 오르네요.

    그리고 나머지 효과는 포함입니다.

     

     

    다음으로 사슬 창입니다.

    사슬 창 피해도 6천대로 바뀌네요.

    그리고 추가로 2천8백대 불길 피해를 주네요.

     

     

    다음으로 소용돌이입니다.

    부적 피해가 2% 붙어있습니다.

    마지막 설겆이 기술이라고 보면 됩니다.

     

     

    주 공격 기술은 광분으로 했습니다.

    찢어발기기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직 아이템을 먹지 못했네요.

    출혈 효과가 붙은 아이템이 있더군요.

    분쇄의 이빨이라는 한손 도검입니다.

    무기는 이제 이거 하나 남았습니다.

    여기까지 해주시면 세팅은 끝입니다.

    이제 재밌게 돌면서 즐겨주시면 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열심히 득템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