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디아블로 이모탈 야만용사 정복자 132 도전균열 75단 가볍게 클리어 후기
    게임 리뷰 2022. 8. 9. 18: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까지 정말 열심히 달렸습니다.

    거의 매일 접속해서 플레이했는데요.

    이게 어쩔수 없는게 일일 미션때문입니다.

    보상이 있어서 꼭 접속하게 되네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도전균열입니다.

    자신의 캐릭터를 순위에 올리고 싶잖아요.

     

    반응형

     

    그래서 저도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쉽지는 않지만 열심히합니다.

    최근에 도전 균열 75단까지 진입했습니다.

    사실 가볍게 클리어해서 더 올라갈수 있네요.

    그래도 천천히 도전을 계속하려고 합니다.

    지금 정복자 레벨은 133입니다.

    도전균열 중에 132에서 레벨업을 했네요.

     

     

    5성짜리 전설보석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즈웬슨의 은둔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으로 획득한 전설 보석이죠.

    지금 메아리치는 그늘을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

     

    다른 것들은 대부분 20초가 붙었더군요.

    그래서 천천히 구입해도 될듯 하구요.

    그림자를 소환하는 메아리가 필요하네요.

    백금화를 모아서 상점에서 구입하려구요.

     

     

    제가 착용한 전설 아이템 장비입니다.

    전서 보석과 공명 점수도 있습니다.

    전투평점은 올리지 못했네요.

    사용하는 기술도 같이 올렸습니다.

    그리고 역시 정복자는 처단자입니다.

    공격력을 주력으로 세팅했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