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악튜러스 Exagear Windows PC게임 V50S 모바일 실행 테스트
    에뮬 리뷰 2022. 9. 14. 14: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모바일 PC게임입니다.

    악튜러스라는 컴퓨터용 고전 게임입니다.

    저도 처음 접해서 스토리는 잘 모릅니다.

    게임은 RPG인데 약간 2.5D 그래픽입니다.

    화면상에서 회전이 가능해서 신기했네요!

    안드로이드에서 실행하였습니다.

    어플은 Exagear Windows로 구동하였구요!

     

    반응형

     

    핸드폰 기종은 LG의 V50S로 했습니다.

    스냅드래곤 855를 탑재해서 쓸만합니다.

    처음에 실행관련 문제로 고생을 했습니다.

    그래서 직접 실행 패치 파일을 제작했습니다.

    레지스트리를 조금 건들었더니 잘 됩니다.

    한국어도 정상적으로 출력이 잘 됩니다.

    생각보다 게임도 하다보니 재밌더라구요!

     

     

    특별하게 조작법을 잘 몰라서 어렵더라구요!

    처음 시작해서 오프닝 보고 지역 선택합니다.

    그다음에는 자신의 마을에서 시작하구요!

    첫 이벤트가 하녀 구하기 미션이었네요!

     

    반응형

     

    집에 불이 나서 제한 시간 내에 구하는 미션입니다.

    집 내부에서 돌아다니면 적이 있습니다.

    가까이 가면 전투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처음에는 약하니 잘 하면 통과는 쉽습니다.

     

     

    그외로 BGM이나 효과음 등 정상입니다.

    그래픽도 모두 정상이라서 클리어도 되겠네요!

    조작이 약간 불편하지만 적응하면 괜찮구요!

    마우스가 조금 불편한것이 문제가 되었네요!

    키보드로 화면 조정해서 진행하면 괜찮았구요!

    안드로이드에서 악튜러스 실행기였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