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디아블로3 이터널 컬렉션 스카이라인 엣지 스위치 에뮬로 구동 후기
    에뮬 리뷰 2022. 12. 19. 11: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닌텐도 스위치 에뮬을 좀 테스트했었는데요!

    기존에 Egg NS가 굉장히 주목을 받았었죠!

    하지만 스카이라인이라는 에뮬이 등장하고 달라졌어요!

    초반에는 홈브류 관련 프로그램만 실행되었거든요!

    지금은 공식 타이틀을 실행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굉장히 다양한 게임들이 후기로 올라오고 있어요!

    저도 몇가지 실행을 해봤는데 즐길 정도로 되더군요!

     

    반응형

     

    그래서 오늘은 디아블로3 이터널 컬렉션을 갖고 왔어요!

    Skyline Edge 버전은 v0.0.3 V16에서 실행했습니다.

    현재 V19까지 나왔는데 V20 이후로도 나오겠네요!

    관련 에뮬레이터 파일은 에뮬 링크(임시)에 있어요!

    안드로이드용이고 모바일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직 아이폰은 나오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한번 영상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그래픽 드라이버 문제가 조금 있어요!

    화면 깨짐이 있어서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도 일단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반응형

    곧 개선되면 완벽하게 플레이가 가능하겠네요!

    그럼 진짜 디아블로3를 모바일에서 즐기는거에요!

    디아블로 이모탈은 이제 게임 아웃이 되었어요!

     

     

    곧 디아블로4도 이제 즐길수 있는 시간이 오죠!

    터치 패드라서 조작이 조금 불편할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그렇게 불편한지는 모르겠더군요!

    설정에 가면 패드로 바꿀수 있으니 그렇게 해도 되구요!

    현재 젤다나 포켓몬스터나 다양하게 지원됩니다.

    최근에 나온 에뮬로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도 되더군요!

    이정도면 Egg NS가 DamonPS2처럼 되지 않을까요?

    곧 그렇게 될지 한번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