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스카이라인 엣지 V19 에뮬 모바일 실행
    에뮬 리뷰 2022. 12. 27. 12: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켓몬스터 게임 테스트 포스팅입니다.

    스카이라인 엣지 에뮬레이터에서 구동하였습니다.

    스냅드래곤 865이고 12기가 램 사양입니다.

    현재 버전이 V19까지 등장한 상태입니다.

    가장 호환성이 좋고 실행 환경도 좋네요!

    필수 패드가 필요하지 않아서 무료입니다.

     

    반응형

     

    대신 사양이 조금 있어야 구동되는듯 하구요!

    Egg NS 에뮬레이터보다 훨씬 좋습니다.

    다만 아직 자주 튕기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것만 해결되면 완벽하다고 봅니다.

    게임은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입니다.

    갤럭시 S20 울트라 기종에서 실행하였습니다.

     

     

    영상보시면 약간 그래픽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도 개선되면 깨끗하게 보이겠죠?

    안개가 낀것처럼 뿌옇게 보이니 아쉽네요!

     

    반응형

     

    그래도 일단 실행되는 것이 어디입니까?

    이전에는 안되었지만 지금은 잘 됩니다.

    더 많은 게임들이 구동되는듯 합니다.

     

     

    이 게임도 역시나 튕길수 있습니다.

    아니면 멈춤 현상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존에 잘 실행되는 게임은 모르겠구요!

    터치 패드도 조작하는데 이상없네요!

    한국어도 폰트가 오류없이 출력됩니다.

    한글 패치 파일은 에뮬 링크에 있습니다.

    받아서 설치하시면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Skyline Edge V19도 정말 좋아졌네요!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