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Skyline Edge V40(그래픽 개선) 디아블로3 이터널 컬렉션 완벽 구동 후기
    에뮬 리뷰 2023. 2. 25. 22: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최근에 실행했던 스카이라인 후기에요!

    공식 홈페이지의 스카이라인 에뮬이 아니구요!

    스카이라인 엣지 V40 버전입니다!

    최근에 업데이트되었는데 개선되었네요!

    그래픽이 깨지던 디아블로3가 잘 됩니다!

     

    반응형

     

    약간의 멈춤 현상이 있지만 나쁘지는 않네요!

    엄청난 발전을 보여주고 있어서 좋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디아블로3 이터널 컬렉션은 잘 되네요!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 수준이 이정도네요!

    아이폰은 아직 없는 것으로 알고 있구요!

     

     

    Egg NS 에뮬레이터보다 좋아졌죠?

    처음에는 홈브류 게임만 가능했었는데요!

    이렇게까지 발전할거라고 생각은 못했네요!

    역시 닌텐도 3DS 에뮬처럼 발전하네요!

     

    반응형

     

    시트라도 약간 이런식으로 발전되었죠!

    빨리 Egg NS를 뛰어넘었으면 합니다!

    Skyline Edge V40으로 테스트해보세요!

    블로그 에뮬링크 페이지에 올려놓겠습니다!

     

     

    캐릭터 생성부터 이름까지 작성 가능하네요!

    아직 DLC 업데이트 부분은 안해봤구요!

    적용은 안되는듯 하지만 곧 가능하겠죠?

    NSP에서 XCI로 파일 병합은 안해봤구요!

    지금으로서는 이정도도 만족합니다.

    한글 패치랑 버전 패치만 되고 완벽하죠!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