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디아블로3 현인셋 입은 야만으로 죽음의 숨결 파밍해보자!
    게임 리뷰 2015. 9. 23. 21: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아3에서 가장 없어서는 안되는 재료라고 할 수 있는 죽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의 모든 아이템 셋팅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라고 할 수 있는데 상당히 소모가 심합니다.

    획득하는 방법은 정예 몹을 잡거나 보물 고블린을 잡으면 1개~2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블린도 다른 보물꾼은 안 나오고 보물고브린만 나오니까 보이면 꼭 잡아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오리지날 때 가지고 있었던 수수께끼 반지를 가지고 있는데 가끔

    플레이하면 요술사나 기사단원에서 보물이가 튀어나와 잡으면 죽음의 숨결을 동일하게 드랍합니다.

    일반 균열을 한 번씩 오픈하여 돌아다닐 때마다 꼭 1회는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총 2개의 힘과 지능이 붙은 반지를 가지고 있어서 추종자와 함께 착용하면 좋겠지만

    본 캐릭터는 집중과 자제를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창고 보관함에 놔뒀습니다.

    흰템(재활용 부품)과 파랑템(신비한 가루) 그리고 노랑템(미지의 수정)의 가장 좋은

    파밍 방법은 부두술사의 마나주마셋과 지옥니셋을 병합한 치킨런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초반에 아라키르셋으로도 활용했는데 딜이 너무 약해서 지옥니를 착용했더니

    굉장히 두 아이템이 궁합도 잘 맞고 공격력이며 스피드적인 면이 모두 좋았습니다.

    야만용사는 죽숨을 획득하는 용도로 쓰고 부두술사는 재료를 모으는 용도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떤 식으로 현인의 여행 세트를 세팅을 해야 하는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현인셋은 마을에 있는 대장장이에게 가시면 재료를 가지고 제작을 통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은 전설 도면을 구해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꼭 드신 후 만드셔야 합니다.

    도면은 큐브런이라고 호라드림 상자를 먹어서 열면 드롭이 된다고 합니다.

    무조건 100%의 확률로 나오는 것도 아니니까 재료도 모을 겸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영상은 직접 녹화한 유튜브 동영상이고

    플레이하는 과정을 보시면 2개나 3개씩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복자 레벨은 700에서 조금 높고 아이템도 장갑, 무기, 신발만 고대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균열수호자가 나오면서 갑자기 지도에 보시면 보물고블린이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나타난 것이 아니라 요술사에게 수수깨끼 반지가 있어서 나온 것이니까 혼동하면 안 됩니다.

    최근에 나오는 반지는 옵션이 바뀌어 펫처럼 따라다니면서 흰색 템을 줍는 보물이가 있습니다.

    카나이의 함에 넣고 돌리면 보물창고도 개방되니까 갈아서 버리지 마시고 꼭 포탈을 열어서 사용하세요.

     

     

    첫 번째로 제 정복자의 렙은 744라고 나오는데 그다지 높은 편은 아닙니다.

    제가 정말 놀랐던 것은 일본인 유저 중에 시즌4 오픈 3일만에 999를 달성했다는 글이었습니다.

    저는 정말 오리지날 때부터 엄청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했는데 아직도 저렇게밖에 안됩니다.

    투영이나 경험치 템으로 세팅하고 도는지 알 수는 없지만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왔습니다.

    너무 산으로 빠지는듯해서 더 이상 다른 말은 삼가하고 주제에 대한 이야기만 하겠습니다.

    착용 전설 아이템의 구성은 위 스크린샷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저 구성에서 투구와 장갑 그리고 신발은 현인템으로 2가지만 넣어주면 됩니다.

    저는 신발이 고대이고 대지강타 15%가 붙어 있어서 머리와 손만 만들었습니다.

    거기에 불멸왕이 6셋이 되려면 바위 격파기가 있어야 하고 반지도 왕실 권위를 착용해야 합니다.

    그럼 불멸왕의 세트 5셋과 악세로 추가되는 1셋이 되어 6세트의 효과가 발휘됩니다.

    나머지 목걸이는 원하시는 것을 착용하시고 어깨와 손목은 그대로 가시면 됩니다.

    혹시 저기서 대강야만이 아닌 심망야만(선망야만)으로 하려면 손목만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전설 보석은 갇힌 자의 파멸과 강한 자의 파멸 그리고 제이의 복수를 착용했습니다.

    보석은 원하는 것이 있다면 자신의 방법으로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제가 제작한 현인의 매입과 현인의 절정 세트 아이템인데 운이 좋게 장갑이 고대로 나왔습니다.

    투구는 적당하게 옵션이 붙어서 나와서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3셋 효과를 보시면 "죽음의 숨결의 획득량 1만큼 더 증가"라고 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로 카나이함에서 선택해야 할 목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카나이의 함에서 추출하여 적용한 Item은 인검과 천벌의 손목 방어구 그리고 왕실 반지입니다.

    인검은 "정예 괴물 무리 처치 후 15초 동안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최대 10초 감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효과는 파란색 정예는 3마리가 나오니까 다 잡으면 발동하지만 노랑색은 같이 나오는

    주변의 흰색몹도 잡아주셔야 발동이 되니까 꼭 모두 잡아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무기를 저것으로 착용한 이유는 맹렬한 돌진을 더 많이 사용함으로써 시간을 단축하고

    챔프몹을 빠르게 찾아서 게이지를 높이려는 의도로 보시면 됩니다.

    천벌은 "신단과 수정탑에 가면 적 용사 하나 소환"하기 때문에 죽숨을 하나라도 더 모을 수 있습니다.

    왕실은 위에서도 설명했듯이 셋 효과를 받기 위해서 사용해야 하는 반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스킬 기술에서 사용할 스킬트리는 위 사진과 같이 맞춰주시면 됩니다.

    대지바바에서 바뀐 것이 아래쪽에 보시면 지속 패시브에서 빠르게 변신해야 하는

    불카토스의 은총만 넣어주었는데 다른 것도 공격력보다는 분노 쪽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무기는 양손 거대를 사용하므로 무기의 달인을 넣어서 적중시 분노 2를 생성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영상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법 소모가 그렇게 많이 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제가 했던 후기를 마치고 저는 또 다른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