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디아블로3 시즌4 완료 보상 초상화 장식과 애완동물 펫 획득 후기
    게임 리뷰 2015. 10. 5. 14:55
    728x90
    반응형

    디아3 성역의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Diablo3 Reaper of Souls"의 최신 2.3 패치와 함께 새로 시작한 시즌 4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PC방에 가서 많은 시간을 달렸는데 유저라면 모두 알고 있듯이

    창고가 정말 부족하다는 것을 체감하고 있을 텐데 저 또한 거기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보관함이 제한되어 있고 캐릭터도 생성하는 것이 정해져서 있다 보니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저는 스탠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라서 모든 캐릭이 다 스탠다드에서 만들어져 있습니다.

    첨에는 70레벨까지 하지 않고 만들고 그대로 캐릭터 소지품에 전설 아이템을 옮기다가

    이번에 친구에게 부탁해서 모두 만랩을 찍고 템을 착용하고 보니까 공간이 많이 남았습니다.

    추종자에게 넣어주신다면 더욱더 많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하고 시즌4에서 야만용사를 하기로 마음먹고 캐릭터를 생성하고 버스를 구했습니다.

    운이 좋게 70까지 키우고 돌기 시작해서 가장 원하던 시즌4 보상인 애완동물과

    초상화 장식을 받게 되었는데 의외로 1장부터 4장까지 시간이 길지가 않았습니다.

    혹시 스탠에서 시즌으로 넘어가려고 하시거나 보상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만렙 버스만 타도 충분하니까 한번 도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다나 70만 되더라도 형상 변환을 할 수 있는 정벌자 투구와 어깨를 준다고 합니다.

    저는 시즌1때 하지 않아서 머리와 어깨가 없었는데 다행히 모두 다 모았습니다.

    정벌자 형변은 제가 초상화 장식과 애완동물과 정벌자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받았던 등에 착용할 수 있는 깃발까지 적용한 사진도 올렸습니다.

     

    간단하게 완료한 사항에 대해서 설명드린다면 우선 만랩을 찍는 과정에서도 목표 업적이

    한 개에서 두 개 정도 완료했다는 알림과 함께 화면에 나타납니다.

    그 후로 골드가 있다면 마을에서 보석공과 대장장이 그리고 점술사에게 가서 12레벨까지 업그레이드하면

    1장과 2장 그리고 3장까지 퀘스트가 3개씩 총 9개가 완료됩니다.

    그다음 또 목표를 하나씩 보시면서 완료하시면 되고 어느 정도 아이템이 갖춰지면

    공개방에 가셔서 돌다가 마지막에 큐브런하셔서 전설이나 세트 아이템을 추출하시면 됩니다.

    제가 해보니까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았고 여유롭게 하면 4~5시간이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제가 직접 클리어 한 업적들의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1장에는 "새로운 시작, 또 다른 시작, 잘 박은 홈 하나 열 보석 안 부럽다, 이 구역의 우두머리는 나야,

    강철 심장, 보석 좋아해?, 용한 점술사가 있던데, 하라는 일은 안 하고" 총 8가지의 미션이 있습니다.

    모두 완료하시면 다음 장으로 이동하는데 모두 동일하게 8개의 목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장 목표에는 "튼튼하게 만들어주세요, 쉽지가 않아, 우두머리 사냥꾼, 앞으로도 잘 부탁해,

    뜻깊은 삶, 단순한 취미 생활, 점술 좀 보실라우?, 성역의 영웅"이 있습니다.

    매 퀘스트마다 우두머리 잡는 미션이 있는데 가장 빠르게 하시려면 아즈모단이 좋습니다.

    길도 짧고 몹도 많이 없어서 어려움 없고 아즈모단도 약해서 잡기 편합니다.

     

     

    3장에는 "새 모습 새 느낌, 입술을 모으면, 온누리에 죽음을, 신뢰 연마,

    보석 굴리기, 베친 절친, 더 높이, 더 멀리, 카달라가 당신을 좋아합니다"까지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이어져서 완료하기 때문에 일반 균열로 받은 핏빛 파편으로 카달라에게 주면

    또 1개의 목표 퀘스트가 깨지고 균열도 완료되고 일석이조의 득이 있습니다.

     

     

    4장은 "한 번만 한 사람은 없습니다, 함의 정석, 화끈하게 놀아주마, 귀여운 것!, 이젠 열쇠도 없는데요,

    열쇠 없다고요, 장치로 바뀌었는데, 언제까지 열쇠지기라고 할 것인가, 괜찮은 기록,

    나는 전설 입죠"까지 네 번째 장은 총 9가지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카나이의 함을 빨리 획득하기는 했지만 추출은 하지 않았고 희귀 아이템 업그레이드만 했었습니다.

    아이템 능력 추출은 모두 클리어하고 마지막에 호라드림 상자 런을 하고 추출해서 마무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사진이 모두 착용하고 변경하여 적용한 스샷입니다.

    정벌자 형변셋이 진노폭발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양손 무기는 진노 폭발이라는 전설 양손 무기인데 큐브런에서 나오니까 획득하시면 됩니다.

     

     

    팻도 정말 이미지가 괜찮은 것 같고 그전에 무슨 뼈다귀같이 생긴 것보다

    보상으로 받는 애완 동물이 훨씬 귀엽고 묵직한 맛도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초상화 장식은 히어 스톰에서 받은 것이 더 깔끔하고 눈에도 잘 띄는 것 같은데

    아무튼 모든 지급품을 다 모아서 기분도 좋고 게임할 맛도 납니다.

    추가로 70이 되면 말티엘의 탈것도 지급되니까 이번 시즌은 꼭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두 클리어하면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고 다음 여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학살자"라고 하는데 보시면 더 많은 도전과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제가 진행하고 여러분들께 다시 포스팅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또 다른 유익하고 재밌는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