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안드로이드 최신 ADB 드라이버 자동 다운 및 설치 사용법
    기타 리뷰 2015. 11. 30. 12: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데 루팅에 필요한 무설치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오늘 잠깐 삼성 갤럭시 S2 HD LTE를 가지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ADB Driver가 필요해서 써봤습니다.

    사실 간단한 드라이버를 받는 것도 쉽지 않을 수 있어서 이런 자동 설치 프로그램이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 잘 몰라도 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설명도 길게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짧고 간결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 ADB 드라이버 설치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을 해서 내용물을 풉니다.

    ADB Driver Installer 2.0.zip

    현재 가장 최신 버전으로 ADB Driver Installer 2.0이 나왔으며 윈도우 XP부터 비스타, 7, 8, 10까지 지원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보시면 제가 가지고 있는 LG G2의 연결된 상태를 보실 수 있으며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위 사진에 보면 목록이 있고 현재 연결된 핸드폰의 제품이 어느 회사인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선 자신이 가지고 있는 Android의 설정에 가셔서 저는 일반 탭에서 개발자 옵션이 있습니다.

    개발자 옵션에서 활성화시키고 "USB 디버깅"을 체크하고 PC와 연결하면 위와 같이 목록이 나타납니다.

    혹시 나오지 않는다면 Refresh 버튼을 눌러서 다시 불러오시고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Device Manager 버튼은 시스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클릭하시면 하드웨어를 볼 수 있습니다.

    삼성이나 엘지, 구글 등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정상적으로 나오면 목록을 눌러서 Install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모든 설치가 완료되었고 작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으니 계속 진행하셔도 문제없을 것입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더욱더 유익하고 재밌는 정보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