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게시물을 퍼갈 때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부정한 정수 세트 던전 위치와 미션 내용 후기
    게임 리뷰 2016. 2. 28. 1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려드릴 디아3의 악마사냥꾼 세트 던전은 부정한 정수인데 포탈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6개의 직업은 총 4개의 고유 전설 세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위치도 각각 다른 곳에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굉장히 헤매고 다녔는데 하나씩 찾아다니다 보니 이제는 헌신의 날개를 보상으로 받았습니다.

    지배자의 날개를 원하는 분도 있겠지만 너무 크고 저랑은 조금 안 맞는 것 같아서 취향이 아니라 보류합니다.

    시즌5나 일반 서버도 동일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신규 유저는 시즌으로 해서 보상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여정을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보상은 애완동물이 있고 신규 초상화도 여러 가지 색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정복자 단계까지 완료하면 추가 보관함을 받을 수 있어서 시즌이 끝나기 전에 같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악마사냥꾼의 세 번째 세트 던전인데 패치 전부터 부정 세트를 어느 정도 가지고 있어서 수월하게 했습니다.

    세팅 자체가 다발 사격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양의 만곡궁 무기와 망자의 유산 화살통을 착용하시면 됩니다.

    주요 목표 미션이 다발 사격으로 성공과 실패가 갈리기 때문에 조금 난이도 있어서 성공하기 까다롭습니다.

    어차피 저는 지배자의 날개가 목적이 아니라서 모든 미션을 완료할 필요는 없기 때문에 대충 진행했습니다.

    진행 후기는 모여 있는 적들에게 다발 사격으로 맞춰야 하는데 20마리 이상 맞추기가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리고 추종자는 함께 가지 않는 것이 좋은 것 같고 공격력도 너무 높아도 좋지 않다는 결론을 알려드립니다.

    혹시라도 추종자를 데리고 간다면 목걸이에 요한의 정수만 착용해서 가끔 한 번씩 몰아주면 도움이 됩니다.

    절제 50% 미만으로 감소시키지 않는 것은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어서 적들만 잘 공격하면 문제없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직접 해당 던전 입구까지 이동하는 것을 알려드릴 텐데 아래 유튜브 영상을 봐도 됩니다.

     

     

    부정한 정수의 던전 위치는 울부짖는 고원에 위치하고 있는데 마을이 아닌 울부짖는 고원으로 가도 됩니다.

    저는 숨겨진 야영지에서 이동했는데 칼데움 시장을 거쳐 울부짖는 고원으로 빠져나와 석탑까지 이동했습니다.

    칼데움 시장은 2막 마을에서 북동쪽으로 올라가면 나오는데 시장으로 들어와서 다시 북동쪽으로 가면 됩니다.

    세트는 총 6개로 투구와 어깨, 몸통, 바지, 신발 그리고 장갑을 착용하면 입장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기게 됩니다.

    혹시 1개가 부족하면 왕실 권위의 반지를 카나이의 함이나 착용을 해서 6 세트 효과가 발동하면 문제없습니다.

    자격이 갖춰지면 해당 지역에 가도 녹색 석탑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꼭 모두 모아서 착용하고 가셔야 합니다.

     

     

     

     

     

    녹색 포탈이 열리면 마우스로 클릭해서 입장할 수 있는데 들어가기 전에 주요 목표 미션 내용을 확인합니다.

    먼저 주요 목표가 2개가 있는데 1개만 완료해도 성공하기 때문에 잘 생각해서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주요 목표에 대해 말씀드리면 위 사진에서 나오는데 첫 번째는 다발 사격 한 번으로 적 20마리 적중 6회와

    두 번째 목표로 절제가 50% 미만으로 감소하지 않도록 하는 미션이 있는데 첫 번째가 조금 까다롭습니다.

    절제 유지는 어렵지 않기 때문에 도약만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여유롭게 1개는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지배자 목표까지 완료하시기 바라면서 저는 여기서 내용을 줄이고 다음 직업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his is PlayX Blog.